현재 위치
  1. 게시판
  2. 갤러리

INECO 소식

상세

게시판 상세
2019.07.05
[KOREA BUILD 2019 영상] 인에코, 천연 에센스로 모기 접근 차단하는 벽면 마감재 '아이에코 블록' 주목!
(주)인에코 (ip:202.31.237.144)   평점 0점    2020-10-28   추천 추천하기   조회수 12403

인에코는 74()부터 7()까지 서울 코엑스(COEX)에서 열리는 대한민국 대표 건축박람회 '코리아 빌드'에 참가해 천연재료를 사용해 기능성을 강화하면서도 디자인과 안정성 3박자를 두루 갖춘 벽면 마감재 '아이에코 블록'을 선보였다.

이 제품은 천연 에센스를 활용해 모기의 접근을 차단하는 기능성과 함께 숯가루, 황토, 아라미드섬유 등 천연재료로 제작해 습도를 스스로 조절, 호흡기 질환 예방에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입체감을 구현하는 블록 형태의 차별화된 디자인과 전통 창호 문양부터 한글을 캐릭터화한 디자인의 문양까지 다양한 패턴이 있는 것이 특징이며, 원하는 사진이나 그림으로 아트 블록 제작이 가능하다는 게 관계자의 설명이다.

이 회사의 관계자는 "블록 제작에 섬유가 들어가서 블록이 파손됐을 때 파편이 튀지 않아 안전하다"라며 "내화성 부문에서도 A-1등급을 받은 만큼 화재 시 변형이나 연소, 파괴의 위험이 없어 안정성을 확보했다."라고 전했다.


원본기사:http://kr.aving.net/news/view.php?articleId=1537515&Branch_ID=kr&rssid=naver&mn_name=news

썸네일 이미지 키네코블록1.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