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INECO PROJECT

INECO PROJECT

상세

게시판 상세
주식회사 인에코, IBS 2023 전시회 참가하다
(주)인에코 (ip:)   평점 0점    2023-01-13   추천 추천하기   조회수 18653

주식회사 인에코는 1/31(화) ~ 2/2(목) 기간 동안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개최되는 IBS 2023전시회에 참가합니다. 


IBS 2023 전시회는 다른 전시회에서 찾을 수 없는 제품을 전문가, 소비자 분들이 관람할 수 있는 전시회 입니다.


또한 현재 미국은 친환경 건축자재 수요가 침체되지 않고 성장을 지속적으로 하고 있어, 주식회사 인에코의 기능성 친환경 건축자재는 많은 관심을 받을 것이라고 예상됩니다. 


주식회사 인에코의 기능성 친환경 건축자재는 실내 습도 조절, 악취 제거, 환경 유해 물질 정화, 곰팡이 억제 등 일반 건축자재에서 볼 수 없는 친환경 기능성을 구현하여, 실내 공간의 문제점을 바로 잡을 수 있어 소비자 분들의 실내 공간을 건강하고 쾌적하게 만들어 줄 수 있습니다.


Las Vegas Nevada에 위치한 IBS 2023전시회 방문 후, 인에코 부스에 오셔서 뛰어난 친환경 기능성과 아름다운 디자인으로 2021년 우수 산업 디자인(GD)에 선정된 제품을 만나보세요.

많은 소비자, 기업 관계자 분들의 관심과 성원 부탁 드립니다.


부스 위치 및 번호: South Hall, SU365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