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갤러리

INECO 소식

상세

게시판 상세
중국에서의 인에코 뉴스
(주)인에코 (ip:175.202.109.254)   평점 0점    2021-04-22   추천 추천하기   조회수 13231

중국의 다수 언론사에 인에코가 소개되었습니다.

소개는 하단의 기사와 같이 소개되었으며 중국에서의 관심도가 향상되고 있어 중국에서 아이에코 블록이 매우 긍정적으로 홍보되고 있습니다.


搜狐 https://www.sohu.com/a/455683396_100250535

百度 http://baijiahao.baidu.com/builder/preview/s?id=1694277157107811610

今日头条 https://www.toutiao.com/i6939755014990725670/


이 외의 23곳에 소개되었습니다.


㈜인에코, “포름알데히드 잡는 친환경 인테리어가 대세“ 선포

   

 ㈜인에코는 미국 Greenface사의 인도 내 그린빌딩 프로젝트에 참여하기 위한 인도지역에 제품 공급업체로 계약을 체결했다. 또한, 일본 동경 물류 회사 Sakae Kensetu사와 2019년 동경 박람회 참여 후 본사 방문하여 계약 체결함은 물론, 독일, 베트남 및 동남아 일대로 온 · 오프라인 B2B 사업까지 확대 중이다.

   

 ㈜인에코는 기능성 친환경 건축자재 기업으로 지속해서 건강하고 아름다운 공간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자체적으로 각종 유해물질들을 정화하는 기능성 친환경 건축자재인 아이에코 블록을 제조 판매하는 환경 관련 스타트 업 기업입니다.

   

 ㈜인에코의 ‘아이에코 블록(IECO Block)’은 기능성 친환경 건축내장재 브랜드로 천연 다공성 물질의 특징을 활용하여 유해물질 정화, 악취 제거, 습도 조절, 공기정화, 방충 기능, 면역력 향상, 내화성, 방음 기능 등 우수한 편의 기능을 자랑하는 제품이다. 미국 등 해외 빅바이어들은 그린 뉴딜 정책에 따른 녹색산업 기업으로 지구 환경 문제에 대처하고자 하는 주체적인 기업들이며, 미국뿐만이 아닌 세계 각국에서 환경보호와 환경문제를 친환경적으로 해결할 수 있는 기능성 친환경 건축 자재의 사용을 통해 해결하려는 노력을 하고 있다. 

   

 이런 상황 속에서 ㈜인에코는 세계 최고 수준의 기능성 친환경 건축자재 성능을 자랑하는 제품인, “아이에코 블록”의 환경개선 기능과 심미성 향상, 서비스 경쟁력을 높이는 등 성공적인 시장 진입을 위해 노력을 하고 있다.

   

 ㈜인에코는 2016년부터 꾸준히 독일, 프랑스, 미국, 영국, 싱가포르, 인도 등의 지역의 박람회 참여를 통해 해외 여러 지역 내 네트워크 구축을 하였다. 그 결실로 ㈜인에코는 독일 Koebig사, 미국 M&J P.P. 사, 미국 Greenface사 등과 컨소시엄 구성 및 협업을 진행 중이다. 또한, 미국 AMC 방송 네트워크에서 ㈜인에코 제품에 대한 기술력과 품질을 인정하여 NewsWatch 프로그램의 New Innovation Product 세션을 통해 미국 전역 및 제3 지역에 방송되어 북미시장 뿐 아니라 세계 유수의 회사들과 협약을 진행하고 있다. (방송 일자 : 2019년 2월 11일) 

   

 ㈜인에코 신재무 대표는 “미국 내 프로젝트 건설회사인 Greenface사와 MOU 체결 및 대리점 계약 체결뿐만이 아닌 세계 각지의 바이어 유통채널을 활용한 판로 확대, 인도 등 세계 친환경 프로젝트 건설계획에 참여하는 활동을 통하여 글로벌 시장에서 더 큰폭으로 성장 할 것이라고 보고 있다”라고 하였으며, 이에 덧붙여 “기능성 건축자재 시장은 현재 세계 경제 상황과는 무관하게 지속적으로 큰 폭의 상승세를 보이고 있는 상황은 실내 환경을 위한 우수한 기술력과 제품을 갖고 있는 ㈜인에코에게 더 없이 좋은 상황”이라고 말했다.

   

한편, ㈜인에코는 실내 환경문제 해결을 위해 가장 안전하고 친환경적인 솔루션 제공하기 위해, 제품에 대한 인증 및 테스트를 통해 그 우수성을 입증하고, 지속적인 신기술, 신소재와의 융합기술 개발을 통해 경쟁력을 키워 나가고 있다. ㈜인에코는 기능성 친환경 건축자재 분야 세계 일류기업을 목표로 우리의 실내공간을 더욱 건강하고 아름답게 만들기 위해 오늘도 최선을 다하고 있다. 



썸네일 이미지 사무실1.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