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3.22] 스포츠 서울 3월 21일자 기사

[2017.03.09]아시아 경제 TV 클로즈업 기업현장
2018년 4월 10일
[2017.04.10]익산 START-UP 창업박람회
2018년 4월 10일

건축자재나 벽지에서 방출되는 포름알데히드, 벤젠, 톨루엔 등의 유해화학물질(Voc)이 인체에 악영향을 미치면서 이를 정화시키는 기능성 친환경 건축자재 사용 의무화가 요구된다. 이런 때 기능성 친환경 건축자재 전문 회사인 ㈜인에코(대표 신재무)가 국내 건축자재 시장에서 빠르게 경쟁력을 키우고 있다. 이 업체는 차별화된 기술과 융합 신소재를 토대로 실내 환경을 개선시키는 ‘아이에코 블록’, ‘아이에코 헬스 블록’, ‘아이에코 안티 모스키토 블록’ 등 기능성 친환경 건축 내장 마감재 브랜드를 런칭했다. ‘아이에코 블록’은 경제성.편리성.심미성을 극대화한 프리미엄급 제품으로 실내 공간의 유해물질 흡착 및 악취 제거, 습도 조절, 전자파와 수맥파 차단, 항곰팡이, 결로 방지, 방충.방음. 기능이 탁월하다. ‘아이에코헬스 블록’은 다량 방출되는 피톤치드와 음이온, 원적외선이 인체 면역력을 증강시키고 스트레스를 없애주며, ‘아이에코 안티 모스키토 블록’은 풍부하게 함유된 로즈제라늄 에센스가 모기를 퇴치하는 신개념 내장재다.

㈜인에코는 성능 및 가격 경쟁력을 확보한 ‘에코네이처 블록’에 대한 성장 잠재력을 높이 평가받아 전북 주최 도전! 드림-투자벤처 로드쇼에서 우수상을 받았고, SJ투자파트너스와 투자 협약을 체결했다. 이어 미국.필리핀.호주.일본.독일.멕시코.레바논 등 7개국과 MOU를 체결했으며 싱가포르.나이지리아.중국과 샘플링 작업을 완료했다. 올해 NEP 인증을 획득하고 우수 조달 제품으로 지정받아 내수 시장 매출을 올릴 계획이다. 기능성 친환경 건축자재 표준화 구현에 앞장서며 (재)한국탄소융합 기술원과 ‘아이에코 카본 블록’ R&D 과제를 수행하는 신재무 대표는 “경영 효율화 및 제품 업그레이드, 수익성 중심의 내실 성장에 집중하며 롱런의 기틀을 다지겠다”면서 “유관기관의 도움을 받은 만큼 내달 중 사랑의 열매와 연계된 복지기관에 자사 제품을 시공하는 등 사회 환원 프로젝트에 동참하며 나눔의 가치를 전파할 예정” 이라고 강조했다.

원본기사: http://www.sportsseoul.com/news/read/495839



뉴미디어국 wawakim@sportsseoul.com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