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INECO PROJECT

INECO PROJECT

상세

게시판 상세
6월 5일 세계환경의 날, 친환경 제품으로 환경 보호 실천하자 !
(주)인에코 (ip:)   평점 0점    2022-06-03   추천 추천하기   조회수 643

6월 5일 세계 환경의 날을 맞이하여 친환경 제품으로 환경 보호를 실천하시면 어떨까요?


이번 세계 환경의 날 주제는”단 하나의 지구” 라는 주제로 6월 5일 전 세계 사람들이 한 마음 한 뜻으로 일상에서 작은 실천이 필요한 날 입니다!


 

하나뿐인 지구를 위해 일상에서 실천 방법!

1. 일회용품 줄이기

코로나 시대로 인해 배달 서비스를 많이 이용하는 지금! 일회용 수저, 젓가락을 많이 이용하여 환경오염도 증가하고 있습니다. 


2. 개인 텀블러 사용하기

종이컵, 플라스틱 컵은 소각할 때 독성 가스를 배출하여 대기오염의 원인이 됩니다.


3. 안쓰는 콘센트 뽑기

사용하지 않는 콘센트를 뽑지 않고 연결했을 때 엄청난 대기 전력 소모의 원인이 됩니다.


4. 기능성 환경 제품 (IECO Block) 사용하기

아이에코 블록 (IECO Block)은 건축 자재, 가구, 전자기기, 카펫 등 우리 생활 공간 곳곳에서 다양하게 발생하는 여러 환경 유해 물질들을 정화 시켜줍니다.

그리고 면역력을 증진 시켜주며 아토피, 천식, 피부 질환과 같은 환경성 질환들도 예방해주는 100% 천연 물질로 만들어진 우수한 기능성 친환경 건축 마감재 입니다.




#세계환경의날을 맞이하여 작은 실천부터 하는 건 어떨까요?

#디자인까지 우수해 2021년 우수 산업 디자인 (GD)에 선정된 아이에코 블록(IECO Block)은 어떨까요?

#세계환경의 날은 아이에코 블록(IECO Block) 함께!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